"챗GPT로 기업 업무 효율성을 높이자!!!" ...챗 GPT 걸음마부터 응용까지 특강

덕연인문경영연구원, 서울문예마당과 함께 25일 도곡아트홀에서 ‘챗GPT 활용 실습’ 세미나 개최
CEO가 반드시 알아야 할 AI 실전연습...챗GPT를 활용해 기업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강의

정구학 기자 승인 2024.11.08 10:46 의견 0

[비즈체크=정구학 기자] 덕연인문경영연구원이 서울문예마당과 협력하여 오는 11월 25일 서울 강남구 도곡 아트홀에서 ‘챗GPT와 친해지기’ 프로그램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오후 3시부터 6시 40분까지 진행되며, 전 MBC 아나운서이자 현 CSA 대표이사인 윤태정 씨를 초청하여 챗GPT를 활용한 실습 강의와 토론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현대 기업 활동에서 챗GPT를 활용하여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소개한다.

주요 강의 내용으로는 로고송 제작, 그림 이미지 생성, 좌담회 스크립트 작성부터 전자책 자서전, 여행 계획 수립, 영상 편집, 건강 관리 프로그램 개발까지 포함된다. 이처럼 다양한 콘텐츠를 짧은 시간 안에 제작하는 방법을 실제로 시연하며 참가자들에게 실질적인 업무 활용 사례를 제시할 계획이다.

한영섭 덕연인문연구원장은 “이번 행사는 기술과 창의성을 결합하여 기업과 개인이 효율적으로 성과를 낼 수 있는 방법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며, “특히 빠르게 변하는 디지털 환경 속에서 챗GPT를 활용한 새로운 가능성을 모색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전 등록은 덕연인문경영연구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참가자들은 실습 도중 직접 생성한 콘텐츠를 공유하고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참가 신청은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정구학 기자 ghchung@naver.com

저작권자 ⓒ 비즈체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