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와 함께하는 ‘가을철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

bizcheck114@naver.com 승인 2024.08.29 12:15 | 최종 수정 2024.08.29 12:16 의견 0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의 프리미엄 엔진 오일 브랜드 ‘쿼츠’가 가을철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을 펼친다.


[비즈체크=홍혜연 기자]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대표 패트리스 드베미, STLC)는 도로교통공단 TBN 한국교통방송과 협력해 9월 한 달간 ‘가을철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STLC의 프리미엄 엔진오일 브랜드인 토탈에너지스 쿼츠와 TBN이 함께하며, 가을철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 수칙을 널리 알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본 캠페인은 TBN 한국교통방송에서 평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방송되는 ‘김경식의 오토쇼 으랏차차’ 프로그램을 통해 송출된다.

한국도로교통공단의 통계에 따르면 최근 5년간 9월부터 11월 사이에 교통사고로 인한 인명 피해가 가장 많이 발생했으며, 9월은 전체 교통사고 피해자의 9.1%를 차지해 10월 다음으로 두 번째로 높은 사고율을 기록하고 있다. 이는 가을철 나들이와 야외 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는 점을 시사한다.

이번 캠페인은 이러한 통계에 기반해 전 좌석 안전띠 착용과 제한 속도 준수 등 기본적인 교통안전 수칙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STLC는 모든 운전자들이 안전 운전을 생활화하고 교통사고로 인한 피해를 줄일 수 있도록 각별한 주의를 당부한다.

또한 STLC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안전 수칙을 전달하는 한편, 운전자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김경식의 오토쇼 으랏차차’ 방송 참여자를 대상으로 토탈에너지스 쿼츠 협찬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패트리스 드베미 STLC 대표는 “가을철은 나들이와 야외 활동이 많아지면서 교통사고가 많이 발생하는 시기”라며 “우리 사회의 안전을 위해 모두가 교통안전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운전자들의 안전 의식을 높이고, 고객들에게 토탈에너지스 쿼츠 엔진오일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기회로 삼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S-OIL TotalEnergies Lubricants Co., Ltd)는 단일 공정 기준 세계 2위의 윤활 기유 생산 업체인 에쓰-오일(S-OIL)과 글로벌 종합 에너지 기업인 토탈에너지스(TotalEnergies)의 합작 법인으로, ‘에쓰-오일 세븐(S-OIL 7)’과 ‘쿼츠(Quartz)’ 양대 브랜드를 중심으로 고품질의 윤활유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는 국내 윤활유 선도 기업이다.

홍혜연 기자 hongyang0427@naver.com

저작권자 ⓒ 비즈체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