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 출시…꿀가루 토핑으로 달콤새콤한 겨울맞이
"꿀가루로 더 맛있게"…겨울철 입맛을 돋우는 특별 메뉴로 인기
조언영 기자
승인
2024.11.28 09:57 | 최종 수정 2024.11.28 10:01
의견
0
[비즈체크=조언영 기자] 농심이 겨울 시즌 한정판으로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을 출시하며 비빔면 시장에서 새로운 변화를 시도한다. 이번 윈터에디션은 기존 배홍동비빔면의 매콤새콤한 맛에 달콤한 꿀가루 토핑을 더해 색다른 풍미를 제공하며, 겨울철 입맛을 돋우는 특별한 선택지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꿀가루로 맛과 비주얼 모두 업그레이드
올해로 4년째 출시되는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은 겨울마다 고유의 특별한 토핑을 선보이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누려왔다. 과거 치즈와 콩가루를 활용한 토핑으로 고소하면서도 매콤한 맛을 강조했던 농심은 올해 꿀가루를 사용해 제품의 차별화를 시도했다. 꿀가루는 단맛과 새콤함을 동시에 살려주는 재료로, 배홍동 소스와의 조화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의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농심 관계자는 28일 “꿀이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다양한 요리와 토핑 재료로 각광받고 있는 점을 반영해 이번 윈터에디션에 꿀가루를 도입하게 됐다”며 “이번 제품은 비빔면의 고유한 맛을 살리면서도 달콤한 꿀가루가 눈이 내린 듯한 비주얼을 연출해 겨울의 분위기를 한껏 더해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올 겨울, 배홍동비빔면과 꿀가루의 조합을 통해 따뜻하고 달콤한 미각 여행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SNS 조리 인증 이벤트로 소비자 참여 유도
이번 신제품 출시에 발맞춰 농심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비자는 윈터에디션 멀티팩에 포함된 캐릭터 장식을 활용해 조리 인증 사진을 찍고, 이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농심은 추첨을 통해 100명의 소비자에게 해외 눈축제 여행상품권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농심 측은 “이번 SNS 이벤트는 단순히 제품을 구매하는 데서 나아가 소비자들이 제품을 즐기고 이를 공유하는 과정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농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홍동비빔면, 한정판 매출로 시장 입지 강화
농심의 배홍동비빔면은 시즌 한정판 제품들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매년 새로운 토핑을 추가한 윈터에디션 출시로 소비자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하며 충성도 높은 소비자층을 형성해왔다. 업계에서는 이번 꿀가루 토핑의 도입이 한정판 비빔면 시장에서의 농심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보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은 농심의 계절 한정 제품 라인업 중에서도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기대를 모으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 국내 라면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조언영 기자 gyuri3673@gmail.com
저작권자 ⓒ 비즈체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