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저당 아이스크림 브랜드 '딥앤로우' 선보여
X
딥앤로우 [빙그레 제공]
[비즈체크=조언영 기자] 빙그레가 건강한 단맛을 즐길 수 있는 저당 아이스크림 브랜드 '딥앤로우’(Deep&Low)'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맛은 깊게, 당은 낮게'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빙그레는 기존 아이스크림의 풍부한 맛을 유지하면서도 당 함량을 줄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딥앤로우’ 제품군은 100g당 당 함량을 5g 이하로 설계해 건강한 아이스크림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했다. 또한, 대체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단맛을 자연스럽게 살리면서도 칼로리는 낮췄다.
브랜드의 첫 제품으로 출시된 '크런치초코바’와 ‘크런치커피바'는 깊은 초콜릿과 커피 풍미를 그대로 살린 아이스 밀크바 제품으로, 각각 153㎉, 159㎉의 낮은 열량을 자랑한다.
빙그레는 여기에 더해 이달 말 ‘딥앤로우 치어팩’ 2종(소프트바닐라·소프트멜론)과 ‘딥앤로우 소프트바’ 2종(쫀득초코바·쫀득카라멜바)도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건강과 맛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다양한 저당 아이스크림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빙그레의 ‘딥앤로우’ 브랜드 출시는 건강한 식습관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조언영 기자 gyuri367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