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자산관리(주), 보훈의 달 맞아 군인자녀에 장학금 기부

연합자산관리㈜, 한민고등학교 군인가정, 국가유공자 및 유자녀 학생에게 교육장학금 전달

이은주 기자 승인 2024.06.26 11:40 의견 0

연합자산관리㈜(대표이사 이상돈)는 6월 보훈의 달을 맞아 25일 군인가정 학생을 위한 장학금 3000만원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재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한민고등학교(교장 신병철)에 전달했다.

연합자산관리㈜는 2023년에 국가방위를 책임지는 국군장병들의 희생과 헌신을 기리기 위해 군인가정 학생에게 교육장학금을 수여하였는데, 올해는 작년에 지원했던 프로그램에 더하여 국가유공자 및 유자녀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신설하여 작년 장학금 규모보다 67% 증액된 3,000만원을 선정된 학생들에게 수여할 예정이다.

이는 장학금 수혜 대상 학생들을 확대하고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교육 소외지역 군인가정 학생들의 교육격차를 해소함으로써 우수한 인재 양성에 적극 동참하기 위함이다.

이날 장학금 기부행사와 별도로 연합자산관리(주) 이상돈 대표이사가 개인 소장하던 도서 280여권을 전달하는 기증식 행사를 가졌다. 기증 도서는 리더십, 역사, 고전, 자기개발 등 다양한 분야의 도서로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연합자산관리㈜ 이상돈 대표이사는 "2년 연속으로 한민고등학교에 지원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국가를 위해 봉사하고 있는 군인가정 자녀들이 훌륭하게 성장해 다양한 분야에서 국가 발전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연합자산관리㈜는 사랑의열매에서 전개하는 대한민국의 나눔 문화를 이끌고, 기업사회공헌의 바람직한 롤 모델을 제시하는 대한민국 대표 고액 기업 기부자 모임 '나눔명문기업'에 서울 62호 회원으로 가입하여 지속적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이은주 기자 leigh86@hanmail.net

(왼쪽 세번째부터)서울 사랑의열매 김재록 회장과 연합자산관리(주) 이상돈 대표이사, 한민고등학교 신병철 교장 및 학생회 대표.


저작권자 ⓒ 비즈체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